티스토리 뷰
SpriteBatchNode란?
하나의 sprite를 여러번 그릴 때 유용하다 (tile맵)
draw call을 줄여서 성능을 향상 시킨다
여러 개의 sprite를 한번에 이동 가능
// 15.06.14 추가
// 실시간으로 sprite를 만들어서 거기다가 sprite데이터들을 저장하고, 그렇게 생성된 하나의 sprite를 그리는 듯
구현
// CCLayer > CCSpriteBatchNode > CCSprite 순으로 구현
CCSpriteBatchNode *batch = CCSpriteBatchNode::create("file.png");
this->addchild(batch);
// 1
CCSprite *spr1 = CCSprite::create("file.png"/*, CCRect(0,0,100,100)*/);
batch->addchild(spr1);
// 2
CCSprite *spr2 = CCSprite::create(batch->getTexture()/*, CCRect(0,0,100,100)*/);
batch->addchild(spr2);
'Programming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cocos2d-x Reference : 데이터 저장소 UserDefault (0) | 2015.07.02 |
|---|---|
| cocos2d-x Reference : 멀티 해상도 (0) | 2015.07.02 |
| cocos2d-x Reference : getVisibleSize vs getWinSize (0) | 2015.06.26 |
| cocos2d-x Reference : CC_CALLBACK (3) | 2015.06.25 |
| cocos2d-x Reference : 파일입출력 (0) | 2015.06.05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swift
- OS
- JSP
- DesignPattern
- SOCKET
- ue4
- rxswift
- scala
- Git
- game
- C
- machine learing
- Cocos2d-x
- Spring
- 국내여행
- 자료구조
- SHADER
- 운영체제
- Java
- 드라마
- database
- C/C++
- winsock
- 데이터베이스
- SwiftUI
- C++
- mongoDB
- ios
- 수학
- 알고리즘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3 | 4 | 5 | 6 | |
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