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읽기
std::string path = FileUtils::getinstance()->fullPathForFilename("file.png"); // 멀티플랫폼을 위한 경로 지정함수
FILE *f = fopen(path.c_str(), "rb");
unsigned char *data;
fread(data, sizeof(unsigned char), 1, f);
'Programming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cos2d-x Reference : 데이터 저장소 UserDefault (0) | 2015.07.02 |
---|---|
cocos2d-x Reference : 멀티 해상도 (0) | 2015.07.02 |
cocos2d-x Reference : getVisibleSize vs getWinSize (0) | 2015.06.26 |
cocos2d-x Reference : CC_CALLBACK (3) | 2015.06.25 |
cocos2d-x Reference : SpriteBatchNode (0) | 2015.06.05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드라마
- game
- ios
- 수학
- 알고리즘
- machine learing
- SHADER
- C
- swift
- DesignPattern
- Spring
- Java
- 데이터베이스
- database
- JSP
- Cocos2d-x
- C++
- C/C++
- Git
- winsock
- OS
- 자료구조
- SwiftUI
- mongoDB
- 국내여행
- scala
- SOCKET
- 운영체제
- ue4
- rxswift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