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Coocs2d-x에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으로 UserDefault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.
UserDefault::getInstance()->setIntegerForKey("stageW", 1);
stageW라는 이름으로 int값 1을 저장시키는 예시
UserDefault::getInstance()->getIntegerForKey("stageW");
위에서 저장한 stageW값을 불러오는 예시
자료형에 따라서 setFloatForKey(), setCharForKey() 등을 사용한다.
'Programming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텍스쳐래핑(Texture Wrapping) (0) | 2015.07.03 |
---|---|
Shader : 외곽선 그리기(Sprite Outline) (0) | 2015.07.02 |
cocos2d-x Reference : 멀티 해상도 (0) | 2015.07.02 |
cocos2d-x Reference : getVisibleSize vs getWinSize (0) | 2015.06.26 |
cocos2d-x Reference : CC_CALLBACK (3) | 2015.06.25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C/C++
- JSP
- swift
- 자료구조
- database
- DesignPattern
- SwiftUI
- rxswift
- mongoDB
- 데이터베이스
- ue4
- winsock
- 수학
- Git
- C++
- OS
- 국내여행
- 드라마
- scala
- ios
- SHADER
- 알고리즘
- Spring
- Java
- Cocos2d-x
- game
- C
- SOCKET
- 운영체제
- machine learing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