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개요
에디터에서 게임을 실행하면서 게임의 렌더링 상태를 보기 위해 상태창을 보고싶어서 방법을 알아보았다.
방법
실행 중 ` 키를 누르고 stat scenerendering 명령어를 입력한다.
상태창을 다시 가리려면 stat none 명령어를 입력한다.
결과
draw call이나 rendering time 등 세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.
개발하면서 어느 부분에서 최적화를 시킬지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되었다.
'Programming > Unreal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4 Beginner | Level (0) | 2020.08.06 |
---|---|
Z-Depth Fog 만들기 (0) | 2020.05.28 |
시작 프로젝트 파헤치기 - 퍼즐(2) (0) | 2018.04.23 |
시작 프로젝트 파헤치기 - 퍼즐(1) (0) | 2018.04.23 |
언리얼 엔진(Unreal Engine) 튜토리얼 - 인스턴스 생성하기 (3) | 2017.10.29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C/C++
- 드라마
- Cocos2d-x
- 운영체제
- scala
- swift
- Java
- OS
- SHADER
- 국내여행
- 자료구조
- SwiftUI
- Git
- 데이터베이스
- DesignPattern
- 알고리즘
- machine learing
- ue4
- game
- C
- ios
- SOCKET
- JSP
- 수학
- mongoDB
- database
- winsock
- C++
- rxswift
- Spring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