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Cocos2d-x 파티클 시스템을 추가할 때 plist의 key값에 따라 블랜딩 방식이 지정된다.
blendFuncDestination과 blendFuncSource에 의해 결정되는데 이 값에 따른 블렌딩 함수는 다음과 같다.
blendFuncDestination = 1
blendFuncSource = 770
->ADDITIVE
blendFuncDestination = 771
blendFuncSource = 770
->ALPHA_NON_PREMULTIPLED
blendFuncDestination = 771
blendFuncSource = 1
->ALPHA_PREMULTIPLED
'Programming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cos2d-x Reference : 렌더 텍스처(RenderTexture) (0) | 2015.09.02 |
---|---|
클래스 구성에 따른 삭제 문제 - SpriteBatchNode를 사용 (0) | 2015.08.27 |
Shader : 모션 블러(Motion Blur) (0) | 2015.07.16 |
cocos2d-x Reference : 커스텀 셰이더(Custom Shader) (2) | 2015.07.06 |
cocos2d-x의 custom shader로 Glow 효과내기 (1) | 2015.07.03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C/C++
- 알고리즘
- 수학
- rxswift
- Java
- Spring
- 운영체제
- 데이터베이스
- 드라마
- DesignPattern
- ios
- SHADER
- SwiftUI
- mongoDB
- scala
- 자료구조
- ue4
- C
- Cocos2d-x
- game
- machine learing
- 국내여행
- C++
- SOCKET
- swift
- Git
- winsock
- JSP
- database
- O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